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프진 복용방법 - 실제 구매하신 분들이 직접 남겨주신 생생한 후기

by 카톡: KRN88 2023. 11. 28.

셋째까지는 무리라 약을 찾게 되었어요
지인이 여기서 두번 먹고 다 성공했다고 하네요
약은 2일만에 받고 사정으로 며칠후 복용시작했어요
복용시작전 안내해준 복용법 깐깐히 훑어보고 준비하라는것들 다 준비했네요
후기에 많이 아플거라고 했는데 출산경험이 있어서인지 크게 아픈건 못느꼈어요
약먹고 피곤해서 바로 잤어요 잠때문인지 진행이 늦게 된것 같아요
상담사님도 자면 약효가 더디게 진행될수 있다고 예기해줬거든요
물 마시고 화장실 자주가라 하셔서 따라 했더니 30분후 출혈이 시작되면서 덩어리 배출되는걸 확인할수 있었어요
낳아야할지 지워야 할지 진짜 고민 많이했습니다
삶의무게가 버거워 이런 선택을 해야 해서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