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품미프진 복용 후기 남겨드립니다.

by 카톡: KRN88 2023. 11. 18.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믿으셔도 됩니다.

저는 생리가 매우 규칙적이에요 늦어도 하루이틀 이상 늦어져본적이 없었구요.

그날 바로 산부인과에 가니 4-5주 정도 되어보인다며 정상적으로 임신이 되었다길래 눈앞이 막막했어요ㅠ

여기 상담받기전에 4곳정도 상담을 받았었는데 여기가 가장 꼼꼼히 체크하시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생리통이 심한편은 아니에요.

 

1일차 : 아침 8시부터 2시간 금식 후 10시에 약먹고 10분정도 뒤에 약간의 오한과 어지러움이 있었어요. (아랫배가 좀 땡겼는데 약때문에 그랬는지는 모르겠네요..)

 

2일차 : 어쩌다보니 7시부터 3시간 금식 후 아침 10시에 약복용했고 10분정도 뒤에 아랫배랑 허리가 조금 뻐근했고 가슴통증하고 울렁거림은 사라졌어요.

 

3일차 (오전): 아침10시에 먹고 11시정도부터 핏덩어리가 한덩이 두덩이씩 30분간격으로 나왔어요. 정말 너무 토할것처럼 어지러웠고 하루종일 배가 뭔가로 쿡쿡 찌르듯이 아팠어요.  (이때 저는 아기집이 나갔던 것 같아요) 

 

3일차 (저녁): 7시 40분에 이지엔 2알 먹고 그때부터 10시까지 금식 후 나머지 약을 10분동안 혀밑에넣고 다녹인 후에 물마시자마자 손끝 발끝 미친듯이 저리더니 퉁퉁 부어올랐구요. 네시간정도 뒤에 저는 아직 아기집 안나온줄 알앗는데 덩어리나온얘기를 그때서야 해드리니 진행이 된 것 같다며 말씀해주셔서 안심하고 후기 적습니다.

 

물론 병원가서 확인을 해보는게 더 정확하겠지만요!

삼일째 약복용하기 전에 이온음료 세통, 핫팩 파스형, 포켓형 전부다 사서 들고있었어요.

아파서 몸이 너무 떨릴땐 오히려 몸따뜻하게 해주고 힘을 푸니까 고통이 사라지더라구요ㅠ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결정한 것에 후회는 없습니다.

모두 너무 슬퍼하지 마시고 꼭 성공하셔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의 시도때도없는 질문 받아주신 상담사분께도 감사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