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낙태 알약은 현재 미국에서 임신을 종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며 미국 전체 낙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약물 낙태의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식을 구성하는 두 알약 요법의 절반인 미페프리스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미페프리스톤이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임신 중절을 위해 권장하는 2정 요법 중 첫 번째인 미페프리스톤은 신체가 자궁 내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프로게스테론이라는 호르몬을 차단합니다. 임신을 지속하려면 프로게스테론이 필요합니다. 미페프리스톤은 임신을 효과적으로 중단시키는 반면, 두 번째 약물인 미소프로스톨은 자궁을 비웁니다. 미국은 2000년 9월 임신 7주까지의 의료적 임신 중절을 위해 미페프리스톤을 처음 승인했습니다. 2016년에는 임신 10주까지 사용이 승인되었습니다. 미페프리스톤은 또한 유산과 호르몬 관련 상태인 쿠싱 증후군을 앓은 여성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미페프리스톤은 20년 동안 미국에서 사용이 허가되었습니다. Misoprostol은 위궤양 치료제 및 산후 출혈 관리를 위해 수십 년 동안 처방전으로 이용 가능했습니다. 비임신 관련 용도는 미페프리스톤과 같은 논란을 일으키지 않은 이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페프리스톤은 안전한가요?
20년 이상 사용하면서 FDA, 미국산부인과학회(ACOG) 및 기타 주류 의료 기관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이 모두 사용하기에 안전하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미국 연구에 따르면 2단계 약물 요법은 임신을 종료하는 데 약 95% 효과적 이며 추가 의학적 후속 조치가 필요한 경우는 1% 미만입니다. 점점 더 낙태 반대 운동가들은 그들이 "화학적 낙태"라고 부르는 낙태 약물이 위험하고 비효율적이라고 말했지만, 세계보건기구(WHO)와 미국 의학 협회(American Medical Association)와 같은 주요 의료 기관은 광범위한 피해에 대한 그들의 주장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 FDA는 미페프리스톤이 승인된 이후 총 26건의 사망을 보고했으며 이는 약물 낙태 100,000건당 약 0.65건의 사망 비율입니다. 비교하자면, 습관적인 아스피린 사용과 관련된 사망률은 아스피린 사용자 100,000명당 약 15.3명입니다.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은 현재 낙태가 합법인 주에서 널리 구할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FDA가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동안 미페프리스톤에 대한 대면 조제 요건을 해제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약물의 가용성이 확대되었습니다. 작년 12월 FDA는 해당 요구 사항을 영구적으로 해제했으며 이는 약물을 우편으로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결정은 찬성론자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우편으로 배달되는 낙태 알약이 지난 6월 Roe v Wade 판결이 번복된 후 전국을 휩쓴 낙태 금지에 대한 해결책으로 여겨졌습니다. 소매 약국이 약을 조제할 수 있도록 허용한 FDA의 또 다른 변경으로 올해 접근이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만 약물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낙태 반대 운동가들과 의원들은 뒤로 물러났습니다. 지난 2월 최소 20명의 공화당 법무장관이 미페프리스톤을 주에서 판매할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미국 최고의 약국 몇 곳을 위협하는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그리고 텍사스에서는 낙태 반대 운동가들이 그 약이 안전하지 않다고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트럼프가 지명한 매튜 칵스마리크 재판장은 FDA에 승인 철회를 명령하는 금지 명령을 내릴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가능한지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많은 법률 전문가들은 개별 판사가 FDA 승인 약물에 대해 일방적인 권한을 갖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 사건에 대한 판결이 곧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